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NOTICE

NOTICE

고객센터운영시간: 월~금요일 am10:00~pm5:00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 묻는 질문
작성자 (ip:)
작성일 2023-06-20
조회수 25222
평점 0점

배송 전 변경&취소 문의


Q. 배송 전 옵션, 주소 변경하고 싶어요 OR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변경/취소 원하시는 상품의 정확한 상품명과 옵션을 알려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오후 2시 이전까지 연락 주셔야 처리 도와드릴 수 있으며,

오후 2시 이후 상품이 출고된 이후에는 취소/변경이 불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수령하신 후 교환&반품으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오후 2시 이후 마이페이지 상 주문 상태는 배송 전으로 보여지시나, 이미 포장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변경/취소가 불가합니다.


Q. 주문한 상품이 있는데 상품을 추가해서 묶음 배송으로 받고 싶어요.

A. 기존 미발송 주문 건이 배송 전 상태일 경우에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추가 원하시는 상품의 정확한 옵션 알려주시면 됩니다.

추가 주문 상품의 결제는 로니엘 계좌로 무통장 입금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국민 232701-04-542649 (주) 로니엘>

이 경우 추가하는 상품까지 준비가 되어야 한꺼번에 출고 도와드리고 있어 배송이 딜레이될 수 있으며

또한 기존 주문건을 취소후 재 주문할경우에도 주문건 순번이 주문일 기준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배송일은 지연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배송 문의

당일발송/선배송/합배송 안내 바로가기 클릭


Q. 오늘 주문했는데 언제 배송되나요?

A. 당일 발송 상품은 오후 2시 이전 단독 주문 시 당일 출고되며

당일 발송 상품이 아닌 경우 결제하신 다음날 배송 여부 안내 가능합니다. (오후 5시 이전 주문건 기준)

기본 배송일 (주말, 공휴일 제외 1~5일) 생각해주시면 되시며, 거래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Q. 주문한 상품 중에 일부만 왔어요.

A. 입고가 지연되고 있는 상품이 있을 경우 먼저 받아보실 수 있도록 부분 발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부분 발송이 되면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부분 발송 메세지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이때 발생되는 배송비는 로니엘에서 부담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Q. 상품을 한 번에 받고 싶어요. (묶음배송)

A. 부분 발송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주문 후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묶음배송 요청해주시면 주문하신 모든 상품 준비된 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 입고가 지연되는 상품이 있을 경우 배송 기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 묶음배송 신청 후 입고 지연 상품이 있어 부분발송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려요.


Q. 품절 안내 문자를 받았어요.

A. 품절 상품이 있을 경우 유선 안내 도와드리고 있으며, 부재중이신 고객님들께는 메세지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품절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은 부분 배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품절된 상품은 옵션 변경, 타상품 변경, 예치금(적립금) 환불, 결제 수단 환불 모두 처리 가능하며

원하시는 처리 방법을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

품절 정책 안내 바로가기 클릭


Q. 배송 완료로 되어있는데 상품을 받지 못 했어요

A. 배송이 완료된 상품은 로니엘에서 정상적으로 출고된 상품으로,

마이페이지에서 배송 조회 시 배송 기사님 연락처가 확인 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또한 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Q. 부분 배송은 안 해주시나요?

A. 부분 배송은 기본 배송일(주말, 공휴일 제외 3~5일) 안에 상품이 한 가지도 출고가 되지 않은 경우 1회에 한해서 부분 출고 도와드리고 있으며 

기본 배송일이 경과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부분 출고가 어렵기 때문에 이 경우 부분 배송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주문하신 상품 중에 예약 오더 및 프리오더 상품이나 입고가 지연된다고 미리 사전에 기재가 되어있는 상품의 경우 

구매 당시 해당 부분 인지를 하시고 구매를 하셨기 때문에 부분 배송이 가능한 시점에 부분 배송 해드리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문의

교환/반품 안내 바로가기 클릭

환/반품 불가능한 경우 바로가기 클릭


Q. 부분 배송 받았는데 같이 포장해서 보내드려도 될까요?

A. 부분 배송 받으셨을 경우 마지막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합포장하여 상품 보내주시면 되시며,

따로 보내주실 경우 배송비는 이중으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Q. 교환/반품 보냈는데 언제 처리되나요?

A. 교환/반품 상품은 반품 운송장 조회해보신 후 대리점 도착일로부터 주말, 공휴일 제외 1-2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반품 상품은 반품 처리되는대로 카카오톡으로 알림 받아보실 거예요.

처리 도와드린 후 결제 수단에 따라 1~5일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교환 상품은 출고되는대로 운송장 번호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초기 배송비 내고 53.000원 결제 후 반품했는데 왜 47.000원 환불됐나요? 결제 시 배송비 부담했는데 또 반품 배송비 6.000원 차감 환불된 거 아닌가요?

A. 최초 결제해주신 금액 53.000원은 고객님께서 옷을 받기 위해 발생하는 초기 배송비 3.000원이 더해진 금액으로 상품가는 50.000원이세요.

따라서 반품 시 보내주신 상품의 상품가 50.000원에서 반품 시 발생하는 반품 배송비 3.000원 차감하여 47.000원 환불 진행되십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신 총 배송비는 최초 결제해주신 배송비 3.000원과 반품 시 차감하여 처리 도와드린 3.000원 총 6.000원입니다!


Q. 휴대폰 결제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A. 휴대폰 결제건 취소는 결제하신 당월에만 취소가 가능하며익월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또한 배송비 차감 취소, 부분 취소가 불가하여 결제하신 금액 전체 취소만 가능하세요!

익월에는 결제 서비스 이용 수수료 3.95%와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 계좌로 환불 처리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이 부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Q. 교환/반품 상품을 타택배로 보내고 싶어요.

A. 타택배로 보내주실 경우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주소는 <경기도 평택시 평택5로 96번길 32-4 (비전동) 4층, 로니엘>로 보내주세요.

타택배 착불로 보내실 경우 추가 운임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Q. 세탁(착용후 불량 상품에 대한 처리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세탁 또는 착용 상품은 공정거래법 규정에 따라 반품 불가 품목에 포함되어 교환/반품처리가 어렵습니다.

또한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기재된 세탁 방법으로 세탁하지 않아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며

불량이 의심된다면 세탁착용 전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Q. 종이 양식서가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A. 저희가 동봉해서 보내드린 종이 양식서가 없으실 경우엔 아무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원하시는 처리 기재해서 보내주셔야 하시며 

양식서나 메모지 없이 상품만 보내주실 경우에는 배송비를 입금하셨는지, 어떤 처리를 원하시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어서 

반품으로 간주하여 배송비 차감 후 환불로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처리 부서에서는 양식서를 보고 처리를 해드리고 있다보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제 문의


Q.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했는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았어요.

A. 주문서의 입금 확인은 전산 입금 확인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정확하게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아래 주의사항 확인 부탁드리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꼭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무통장 입금 시 주의사항 바로가기 클릭


Q. 입금했는데 주문 취소가 됐어요.

A. 주문일 기준 5일 이내로 입금해주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아래 주의사항 확인 부탁드리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꼭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무통장 입금 시 주의사항 바로가기 클릭


Q. 상품을 따로 주문했는데 한 번에 입금해도 될까요?

A. 한 번에 입금하시면 주문서와 입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에도 꼭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Q. 주문 금액보다 과입금 or 부족하게 입금했어요.

A. 주문 상품 금액과 입금하신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입금자명, 입금액, 은행명 확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과입금하셨을 경우에는 차액 환불 받으실 계좌 알려주셔야 합니다.

부족하게 입금하셨을 경우에는 차액 추가 입금 후 문의 부탁드릴게요.


Q. 결제 방법을 변경할 수 있을까요?

A. 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은 결제 방법 변경이 불가하며, 배송되기 전 주문건에 한해서 전체 취소 후 재결제 해주시면 되세요.

이 경우 발송되기 전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Q. 주소체크 항복은 필수 입력값이라는 문구가 떠요.

A. 이 경우 주문 시 기재해주신 주소 중 검색해주신 주소와 상세 주소 상 중복되는 부분이 있는지 먼저 확인 부탁드려요!

중복되는 부분이 있을 경우 해당 문구가 노출되는 것으로 확인되시며,

중복되는 사항이 없으신데도 문구가 노출되시는 경우 어플 삭제 후 재설치 부탁드리겠습니다.


Q. 카드 결제를 했는데 200원이 추가로 결제되었어요.

A. 결제 시 안심 결제에 체크해주셔서 발생하는 수수료로 취소 후 재결제해주시면 되시며,

재결제 시 안심 결제 수수료에 체크박스를 풀어주시거나 올앳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하셔서 환불요청해주셔야 합니다 .

(1800-0678)


Q. PC로 결제하려는데 결제창은 떴는데, 결제가 안 돼요.

A. 결제 보안을 위한 active-x가 자동 설치되지 않을 경우, 수동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결제 페이지 하단 [active-x 수동설치] 클릭하셔서 설치하시고 컴퓨터 재부팅 후 다시 한 번 결제해주시면 정상 처리됩니다.


쿠폰&적립금 문의


Q. 쿠폰 사용 관련해서 안내 부탁드립니다.

A. 쿠폰은 주문 시 결제 정보에 쿠폰 선택” 을 클릭하시면 뜨는 팝업창에서 사용하실 쿠폰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할인이 적용된 상품(신상 할인/리스탁 할인)이 포함된 주문건은 쿠폰 사용이 불가합니다.

생일 쿠폰의 경우 1년에 1번 특별하게 발급되는 쿠폰인 만큼 할인 상품에도 제약 없이 사용 가능하도록 설정 도와드렸습니다. (24.02.28 개정)

※사용 기간이 만료되어 소멸된 쿠폰은 재발급 불가합니다.

한 주문건 당 1개의 쿠폰만 사용 가능합니다.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예치금은 가능)

※모든 쿠폰은 반품 시 복원이 되지 않으며 1회에 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Q.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주문서 작성 시 결제 정보에서 적립금 확인이 가능하며사용하실 적립금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적립금은 5000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할인 상품에는 적립금 사용이 불가하며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Q. 등급별 할인 쿠폰은 언제 들어오나요?

A. 등급별 할인쿠폰은 매달 1일에 발행됩니다. (1일이 주말공휴일인 경우 익일 평일에 발행)


Q. 구매 적립금은 언제 들어오나요?

A. 주문건 배송 완료 후 7-10일 뒤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적립금은 5000원부터 사용가능)

무통장입금 주문건은 1%, 가상결제와 카드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건은 0.5%가 적립됩니다.


Q. 후기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A. 후기 적립금은 작성하신 순서대로 지급 해드리고 있습니다.

매일 오후 6시 이후 지급 도와드리고 있으며적립금이 지급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리며,

아래 내용에 해당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안내 도와드릴게요~!

REVIEW 공지사항 바로가기 클릭


기타 문의


Q. 품절된 상품/옵션은 언제 재입고 되나요?

A. 품절된 상품/옵션은 재입고 예정이 없으며,

혹여나 소량 입고된 재고가 있을 수 있어 고객센터로 정확한 상품명,옵션 재입고 문의 주세요.

또한 재입고 예정이 없었으나 추후 겨래처 사정에 따라 재진행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Q.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A. 마이페이지->주문내역 클릭 후 주문 건 밑에 보시면 현금영수증 신청 배너가 있으며,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게시판에 현금영수증 발행하실 번호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