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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자주하는 질문★
NAME roniel (ip:)

결제문의


Q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어요.

A 주문서의 입금확인은 전산입금확인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주문자명 또는 입금자명, 입금액이 정확히 일치해야만 입금확인이 되며,

다르게 입금해주신 경우 [입금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정확한 입금일, 입금자명, 입금액, 은행명을 알려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Q 입금했는데 주문 취소가 됐어요.

A 로니엘은 주문일 기준 5일 이내로 입금해주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가 돼요.

[입금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Q 상품을 모두 다 따로 주문했는데 한 번에 입금해도 될까요?

A 따로 입금해주셔도 되나 한 번에 입금하시면 주문서와 입금액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전산입금확인시스템에서 누락되며, [입금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Q 결제창은 떴는데, 결제가 안돼요.

A 결제 보안을 위한 active-x가 자동설치되지 않을 경우, 수동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결제 페이지 하단 [active-x 수동설치] 클릭하셔서 설치하시고 컴퓨터 재부팅 후

다시 한 번 결제해주시면 정상처리 됩니다.

Q 주문금액보다 추가 입금 or 부족하게 입금했어요.

A 주문상품 금액과 입금하신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전산입금확인시스템에서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입금일, 입금자명, 입금액, 은행명 확인 후 [입금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 부족하게 입금하셨을 경우에는 차액 추가 입금 후 문의 부탁드릴게요.

Q 결제 방법을 변경할 수 있을까요?

A 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은 결제 방법 변경이 불가하며, 배송되기 전 주문건에 한해서 전체취소 후 재주문,결제 해주시면 되세요.

이 경우 발송되기 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 전 변경&취소


Q 아직 배송되지 않았다면 (색상,사이즈,주소)를 변경해주세요/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변경/취소를 희망하시는 상품의 정확한 상품명과 옵션을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

배송은 실시간으로 이루어지고 있어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해요.

오후 2시 전까지는 연락 주셔야 원하시는 처리 도와드릴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주문 상태는 배송 전으로 되어있으나, 이미 포장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에는 변경/취소가 불가하고

출고된 후에는 일반 교환&반품으로 접수되니 유의해주세요.(배송비 고객님부담)

Q 주문한 상품이 있는데 더 추가해서 묶음배송으로 받고 싶어요.

A [교환&반품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편하게 추가 가능하며,

추가 주문 상품의 결제는 로니엘 계좌로 입금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배송문의


Q 오늘 주문했는데 언제 배송되나요?

A 고객님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하신 다음날 배송여부 안내 가능하며(오후 6시 이전 주문건 기준),

기본 배송일 의류 2~4, 악세사리 3~7, 신발&가방 5~10일 정도 준비기간이 소요되며 거래처의 사정에 따라 1~2일 빨리질 수도, 늦어질 수도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Q 주문한 상품중에 일부만 왔어요.

A 주문한 상품 중 입고가 지연되고 있는 상품이 있을 경우

고객님 최대한 빨리 받아보시라고 부분발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부분발송이 되면 부분발송 안내 스티커가 택배박스 또는 봉투에 부착되어 있어요.)

이때 발생되는 배송비는 로니엘에서 부담하여 보내드리며, 혹시라도 부분배송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주문 후 [배송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22-0672)로 문의해주세요.

Q 상품을 한 번에 받고 싶어요.(묶음배송)

A 부분발송을 원하지 않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주문 후 [배송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묶음배송"을 요청해주시면 주문하신 모든 상품 준비된 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입고가 지연되는 상품이 있을 경우 배송기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묶음배송 신청 후 입고지연 상품이 있어 부분발송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려요.

Q 주문한 상품의 품절 안내 문자를 받았어요.

A 품절 안내 차 연락을 먼저 드리나, 부재중이신 고객님들께 메세지로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품절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이 모두 준비되었을 경우 발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품절된 상품은 타 상품으로 변경, 예치금 환불, 결제수단환불 모두 처리 가능하니,

원하시는 환불방법을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

Q 배송완료로 확인되는데 택배를 못 받았어요.

A 배송이 완료된 상품은 로니엘에서 정상적으로 출고된 상품으로,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조회 클릭해보시면, 해당 지역의 배달 기사님 연락처가 확인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또는 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로 문의 해주세요.

 

 

 

해외 배송문의


Q 해외 배송으로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주문, 결제까지 완료해주신 후 수령주소와 우편번호를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상품이 모두 입고 되는대로 우체국 국제택배 무게 측정 후 안내하여 배송비 결제까지 완료 후 출고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주문하시면 기본 배송일 의류 2~4, 악세사리 3~7, 신발&가방 5~10일 정도 준비기간이 소요되며,

거주하시는 국가에 따라 배송기간은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EMS 배송조회 검색 후 사이트에 들어가서 조회해보시면 대략적인 날짜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해외배송은 부분출고가 불가하기 때문에 주문폭주, 입고지연 상품이 있을 시 조금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공휴일이 포함된 경우 또는 통관절차를 거치는 경우는 그만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수령주소 작성 시 국가, 우편번호가 정확하게 기재되어있지 않을 경우 분실위험이 있어 출고가 어려우니 한 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Q 상품이 출고되었다고 하는데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죠?

A 수신 가능한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EMS번호를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우체국 국제특송검색 후 사이트 접속하시면 EMS번호로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Q 관부과세(관세)는 어떻게 측정되나요?

A 국가, 지역마다 조금씩 그 기준이 달라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적립금&쿠폰


Q 쿠폰, 적립금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사이트 상단 MYPAGE(마이페이지)에서 SAVE POINT(적립금 조회), MY COUPON(내 쿠폰 조회)에서 각각 확인 가능하세요.

Q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주문서 작성 시 결제정보에서 누적된 적립금 확인이 가능하며, 사용하실 적립금을 입력해주시면 돼요.

적립금은 최소 5000원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문 시 적립금이 보이지 않으면 총 적립금이 5000원 미만이기 때문에 보이지 않구요.

적립금 내역은 사이트 상단 MYPAGE(마이페이지)에서 SAVE POINT(적립금 조회)를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Q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주문서 작성 시 결제정보에 쿠폰 선택을 클릭하시면 뜨는 팝업창에서 쿠폰을 선택해주시면 돼요.

한 주문건 당 1개의 쿠폰만 사용 가능합니다.

쿠폰과 적립금 동시사용은 불가능합니다.

신상할인이 적용되는 상품이 포함된 주문건은 쿠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모든 쿠폰은 복원이 불가하며 1회에 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무료배송 쿠폰을 사용하여 주문하신 후 반품 원하실 경우 반품 배송비는 왕복으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Q 등급별 할인 쿠폰은 언제 들어오나요?

A 등급별 할인쿠폰은 매달 1일에 발행됩니다. (1일이 주말, 공휴일인 경우 익일 평일에 발행)

Q 구매 적립금은 언제 들어오나요?

A 주문건 배송완료 후 7-10일 뒤 자동으로 사용가능 적립금으로 전환됩니다.(적립금은 5000원부터 사용가능)

무통장입금 주문건은 1% , 가상결제와 카드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건은 0.5%가 적립됩니다.

Q 후기 적립금은 언제 주나요?

A 후기 적립금은 작성하신 순서대로 일괄지급 해드리고 있습니다.

매일 오후 6시 이후 일괄적으로 처리되며,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아래 글 참고해주세요.

*30글자 이하의 후기

*전체 내용이 비방 글이거나 반품&교환 단어가 포함되어 있는 글

*상품 금액이 10,000 이하인 경우

*세일 상품 후기

*비회원으로 물품을 구입한 경우

*1~3등 포토후기의 경우 착용컷에만 등수적립금을 지급해드리며, 상품컷만 올려주신 경우 포토후기 1,000적립해드립니다.

Q 적립금으로 상품을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또 적립금을 받을 수 있나요?

A 적립금을 사용하여 결제한 주문건의 경우 그 주문건에 포함된 모든 상품들은 구매적립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교환&반품

Q 상품을 교환/반품 하고싶어요.

A 교환 또는 반품은 상품 수령 후 (택이 제거되어있지 않은 새 상품 상태)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하셔서 안내 받으신 후

<대한통운 택배(1588-1255)ARS 연결 1번 반품택배 접수 운송장번호 입력 후 *버튼 수거지 선택 2번 착불 입력> 하시면 자동 수거접수가 완료되며 반품봉투 양식 작성 후 상품과 함께 포장해주시고 기사님 방문하시면 택배 전달해주세요.

교환/반품 원하시는 상품에 따라 배송비가 조금씩 달라지니 꼭 안내받으시길 부탁드립니다.

Q 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교환/반품 택배비의 경우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의 불량이나 오배송일 경우 반품 택배비는 무료이며,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때는 교환 배송비가 발생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제주도 등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편도 3,000이 추가됩니다.)

* 교환

- 단순교환 5,000

- 불량 상품 수령 후 동일 상품으로 교환 무료

- 불량 상품 수령 후 다른 상품으로 교환 시 2,500

* 일반반품

- 반품 상품을 제외한 실수령 상품 금액이 50,000 이상 2,500

- 반품 상품을 제외한 실수령 상품 금액이 50,000 이하 5,000

Q 교환/반품 상품을 타택배로 보내고 싶어요.

A 타택배로 보내주실 경우 반드시 선불로 지불하여 보내주셔야 하며,

주소는 <경기도 평택시 평택5로 96번길 32-4 (비전동) 4층, 로니엘>로 보내주세요.

타택배 착불로 보내실 경우 추가 운임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Q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A 1.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되었을 경우

2.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향수,바디로션,탈취제,얼룩,착용흔적 등)

3. 인위적으로 상품을 손상시킨 경우 (인위적인 수선, 세탁, 제품훼손)

4. 세탁한 상품, 수선한 상품, 착용한 상품

5. 상세페이지의 세탁방법으로 세탁하지 않아 문제가 발생한 상품

6. 착용&착화 후 불량이 발견된 상품의 경우

7. 세일상품, 수영복, 이너웨어 상품

Q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A 환불은 결제하신 방법으로 처리되며, 반품상품 도착일로부터 1-2일 이내에 처리 됩니다.

결제 방법에 따라 환불처리 완료기간이 조금씩 다르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무통장입금 : 반품상품 도착 당일 자정 이내에 일괄처리됨

*카드결제 : 취소 승인일로부터 주말 제외 3-5일 소요

*실시간 계좌이체 : 취소 승인일로부터 주말 제외 3-5일 뒤 결제하신 은행으로 자동 입금

*휴대폰결제 : 당월취소만 가능하며, 취소 승인일로부터 1-2일 소요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결제의 경우 부분취소가 불가능하며 실 구매상품에 대한 금액을 제결제 해주시면

초기 결제건 전체취소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Q 휴대폰 결제를 했는데 취소가 안된다는 연락을 받았어요. 왜 그런건가요?

A 휴대폰결제건 취소는 결제하신 당월 1일부터 31일까지만 취소가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예를 들어 129일에 주문하여 31일에는 취소가 가능 하지만 2월부터는 취소 불가능)

부분 반품을 원하실 경우 실 구매상품에 대한 금액을 제결제 해주시면 휴대폰결제건 전체 취소를 진행해드리며, 결제하신 달 기준 익월로 넘어갈 경우 결제 서비스 이용 수수료 3.95%를 제한 금액 현금으로 환불처리 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Q 세탁(착용) 후 불량상품에 대한 처리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세탁 또는 착용 후의 상품은 공정거래법 규정에 따라 반품불가 품목에 포함되어 교환/반품처리가 어렵습니다.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기재되어있는 세탁방법으로 세탁하지 않아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며, 불량이 의심된다면 세탁, 착용 전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Q 카드 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는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A 카드취소를 하게 되면 바로 승인되어 취소가 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이 올앳이라는 가맹점을 통해 결제하셨듯이 저희도 올앳을 통해 취소가 이루어집니다.

저희가 취소요청을 하게 되면 올앳에 취소데이터가 넘어간 후 올앳에서 해당카드사에 승인취소 요청이 들어가며 최종적으로 승인취소 완료까지 7-10일정도 소요되니 이점 꼭 참고해주세요.

영업일 기10일 뒤에도 취소처리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았다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기타문


Q 품절된 색상은 언제 재입고 되나요?

A 품절된 색상은 재입고 계획이 예정되어 있지 않아 구매가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Q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A 마이페이지->주문내역 클릭 후 주문건 밑에 보시면 현금영수증 신청 배너가 있으며,

어려움이 있으시면 게시판에 현금영수증 발행하실 번호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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